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STYLE FACTORY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기민, 이인직 | 모델 : 송현근, 윤정재 | 헤어&메이크업 : 정혜란 | 어시스턴트 : 박창영, 유연수 | 디자이너 : 이재원


매일 입는 데일리 룩이 유독 어렵게 느껴진다면, 신상 아이템 사냥에 나설 차례! 데일리 룩에 맞는 편안한 핏과 여름 햇빛 아래 경쾌하게 어우러질 컬러와 패턴을 골랐다. 큰 공 들이지 않고 훈훈하게 하루를 보낼 데일리 룩 스타일링 가이드.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하와이안 셔츠를 바캉스에서만 즐기라는 법은 없다. 클리프(CLIF) 셔츠는 볼드한 트로피컬 패턴에 차분한 네이비와 올리브 컬러가 조화되어 부담 없다.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노플로우(MONOFLOW) 셀비지 데님 쇼츠와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 룩. 모델 현근은 L사이즈 셔츠 속에 3사이즈 티셔츠와 M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날이 더울수록 찾게 되는 슬리브리스. 다양한 디자인이 있지만 한층 스포티하게 즐기려면 운동선수 유니폼을 떠올리게 하는 레터링 그래픽을 고를 것! 이벳필드(EBBETSFIELD) 뉴욕 시티 로고 슬리브리스와 스포티한 쇼츠가 주는 건강한 이미지가 매력적인 코디. 모델이 착용한 슬리브리스와 쇼츠 모두 L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매일 입어도 좋은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와 데님 팬츠. 저마다 몇 벌씩 가지고 있겠지만 데일리 룩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자연스러운 루즈 핏을 추천한다. 제이온벨(JEONBELL) 프린트 티셔츠와 와이드 핏 데님 팬츠로 간단하지만 충분히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자. 모델 정재가 고른 사이즈는 티셔츠와 팬츠 모두 L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화사한 컬러가 유독 주를 이루는 이번 시즌. 르아르(REIRE) 하늘색 셔츠와 욜로코리아(YOLO KOREA) 워크 쇼츠로 경쾌한 조합을 완성해 보자. 털털한 멋의 워크웨어지만 훈훈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아메리칸 캐주얼! 셔츠는 L, 쇼츠는 2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과감한 패턴을 자랑하는 데이데어(DAYDARE) 하와이안 셔츠 한 벌이면 어디든 휴양지가 된다! 스윔웨어와 함께 입고 물놀이할 때는 물론 간단하게 걸치고 저녁 약속에 나갈 때도 거뜬하게 멋쟁이로 변신! 편안한 착용감으로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어드바이저리(ADVISORY) 쇼츠와 스니커즈로 완성한 바캉스 룩. 현근은 셔츠와 쇼츠 모두 L사이즈를 입었다.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프린트 티셔츠는 컬러에서도 청량한 기운이 감돈다. 덕분에 무더운 여름 날에 찬물로 샤워한 듯 기분마저 산뜻하다! 모델 현근은 L사이즈 티셔츠와 M사이즈 쇼츠를 입고, 로고 양말과 청키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다.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화려한 패턴이나 빅 로고 없는 베이식 코디도 충분히 멋있고 훈훈할 수 있다! 상쾌한 민트 컬러의 가먼트레이블(GARMENT LABEL) 반소매 티셔츠와 뉴비(NEWBIE) 벨티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아디다스(ADIDAS) 스탠스미스 스니커즈로 룩을 완성했다. 착용한 티셔츠는 M, 데님 팬츠는 L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티셔츠 하나만 잘 골라도 이번 여름 코디 걱정은 없다. 매 시즌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라면 더더욱! 경쾌한 오렌지 컬러가 안색을 밝혀주니 베이식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정재의 티셔츠는 XL사이즈, 쇼츠는 FREE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블랭크룸(BLANK ROOM) 피케 셔츠는 피그먼트 워싱 소재 특유의 자연스럽게 물든 컬러가 고급스럽다. 캐터필라와치(CATERPILLAR WATCH) 쇼크 다이버 손목 시계를 매치하면 무채색 계열의 아이템도 밋밋하지 않게 입을 수 있다. 현근은 3사이즈 셔츠와 M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매일 어디서나 입기 좋은 적당한 핏을 찾고 있다면 이벳필드 로고 티셔츠와 뉴비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편안하게 걸치고 볼캡과 스니커즈만 곁들여도 완벽한 데일리 룩 완성! 모델이 입은 반소매 티셔츠와 데님 팬츠 모두 L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위트 있는 일러스트로 패턴을 완성한 필루미네이트 셔츠. 하나만 입어도 금새 독특한 포인트가 있는 코디가 된다. 독특한 모양의 슬링백은 아노미콤플렉스(ANOMIE COMPLEX) 제품으로 유니크한 형태가 인상적이다. 착용한 셔츠는 L사이즈, 쇼츠는 M사이즈. 





매일 입어도 좋은 핏은 따로 있다

자유분방한 스트릿 캐주얼 룩의 완성은 디테일에 있다. 야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데이데어 프린트 셔츠와 로고 티셔츠, 그리고 독특한 배색의 아노미컴플렉스 쇼츠와 블레스드 뷸렛(BLESSED BULLET) 체인 네크리스의 디테일에 주목할 것! 모델이 착용한 셔츠는 L사이즈, 이너로 입은 티셔츠와 쇼츠는 FREE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37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