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KEEP THE HARDCORE 7 목록으로 이동
THIS IS HARD CORE 

BURIED ALIVE X FLUSH!! 19 S/S COLLECTION


에디터 : 전해인 | 디자이너 : 박인영 | 자료 제공 : 베리드얼라이브



펑크 록, B급 호러, 스케이트보드는 베리드얼라이브(BURIED ALIVE)를 소개할 때 빼놓으면 안되는 단어다. 특유의 거칠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의류에 그대로 담아내는 이색적인 디자인 때문에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배리드얼라이브는 이번 시즌에 펑크 밴드 플러쉬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다. 하드코어 특유의 무드를 담은 협업 컬렉션을 만나보자!




펑크밴드 플러쉬와 특별한 협업

BURIED ALIVE X FLUSH!! COLLABORATION


KEEP THE HARDCORE

베리드얼라이브가 유스 컬처 하드코어 펑크 밴드 플러쉬(FLUSH!!)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Keep The Hardcore’라는 주제로 공연을 열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플러쉬의 하드코어와 펑크 아이덴티티를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패션을 매개체로 삼아 숨겨진 서브컬처 아티스트을 알리고자 하는 것!  


KEEP THE HARDCORE

이 날 플러쉬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옷을 입고 공연을 했다. 패션과 음악이 하나가 된 공간 안에서 관객들이 맘껏 뛰놀며 공연을 즐겼다. 이것만으로 베리드얼라이브와 플러쉬가 함께 완성한 협업 컬렉션의 의미가 충분히 전해진다.


KEEP THE HARDCORE

KEEP THE HARDCORE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주목할 점은 만화 캐릭터 아톰을 연상케 하는 실루엣에 플러쉬만의 거침없고 반항적인 메시지를 더한 ‘바톰’ 심볼 캐릭터와 밴드 이름 탄생에 영향을 준 변기를 이용한 그래픽이다. 베리드얼라이브와 플러쉬는 유스 컬처에서 얻은 영감을 상품 하나하나에 녹여냈다.




BA STADIUM JACKET

블랙 


KEEP THE HARDCORE

봄, 여름에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의 스타디움 재킷. 뒷면에는 베리드얼라이브를 큼직하게 아치 형태로 새겨 넣고 컬래버레이션을 설명하는 단어를 자수로 더했다.





BA X FLUSH DENIM JACKET

블루


KEEP THE HARDCORE

빈티지 워싱 처리를 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데님 트러커 재킷. 하드코어 펑크 밴드 플러쉬를 상징하는 느낌표 아트워크를 뒷면에 자수로 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BA X FLUSH HOOD ZIP UP

블랙 / 그린


KEEP THE HARDCORE

소매의 배색이 돋보이는 후디. 시즌 슬로건인 ‘Keep The Hardcore’와 플러쉬의 두 번째 앨범 수록곡을 새롭게 디자인한 아트워크를 야광 날염으로 새겼다. 깜깜한 공연장에서 빛나는 모습이 일품이다!





BA FULL OVER SIZE SHIRTS

블루 체크 / 블랙


KEEP THE HARDCORE

체크 패턴의 오버사이즈 셔츠. 가슴 부분의 큼직한 포켓과 소매의 타이포그래피가 포인트 역할을한다. 고급스러운 면 트윌 20수로 제작해 입었을 때 형태를 잘 유지하며 착용감이 뛰어나다. 단독으로 입기 좋은 아이템!





BA X FLUSH BATOM T-SHIRTS

블랙 / 화이트 / 블루


KEEP THE HARDCORE

플러쉬의 심볼 ‘바톰’ 캐릭터를 프린트한 반소매 티셔츠. 캐릭터를 통해 자유롭고 반항적인 메시지를 드러낸다. 탄탄한 16수 싱글 원단을 사용해 흐느적거리지 않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BA X FLUSH STAND-UPRIGHT T-SHIRTS

블랙 / 화이트 / 오렌지


KEEP THE HARDCORE

플러쉬의 두 번째 앨범 수록곡인 ‘STANDUPRIGHT’를 새긴 반소매 티셔츠.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디자인했으며 덤블 워싱 처리를 한 덕분에 세탁 후에도 옷이 변형되지 않아 쉽게 관리하며 오래 입을 수 있다.





BA TRAINING JACKET

네이비 / 블랙


KEEP THE HARDCORE

새롭게 선보이는 올드스쿨 무드의 트랙 재킷. 곳곳에 스카치 효과를 내는 디테일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자연스러운 구김조차 멋스러운 스트릿 아이템이다. 



하드코어 펑크 밴드 플러쉬와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에 대한 여전한 지지를 표현한 베리드얼라이브. 다음 시즌에는 또 어떤 서브컬처에 베리드얼라이브의 감성을 더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관련 링크 :


베리드얼라이브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buriedalive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17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