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STYLE FACTORY

데이트? 오피스? 여름에는 이렇게 입어줘!

19.06.19~19.06.26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인직, 이기민 | 모델 : 케찹, 황지현, 주예리 | 헤어&메이크업 : 김라희, 이승윤, 박수연, 김건우| 어시스턴트 : 박창영, 유연수 | 디자이너 : 이재원


바쁜 일상이지만 스타일은 놓칠 수 없다! 얼굴을 밝혀주는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소재의 여름 신상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 속에서 가장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하자. 무덥고 바쁜 하루에 생기를 더할 스타일링 가이드.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담백한 컬러와 여유로운 핏이 매력적인 아메카지 룩.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반다나 패턴 셔츠와 디저트(DESSERT)의 포켓 코튼 팬츠로 편안하게 완성했다. 모델 케찹은 S사이즈 반소매 셔츠와 1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안색을 밝혀주는 라이트한 컬러로 승부하는 여름 캐주얼 룩. 디저트의 핀스트라이프 반소매 셔츠와 루즈한 핏이 일품인 와이드 팬츠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튼튼한 코튼 소재로 엮은 에코백 역시 바쁜 하루를 든든하게 돕는다. 모델 지현의 셔츠와 팬츠 모두 1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티셔츠보다 슬리브리스에 끌린다면 이쁘다 양장점(EBBUDA BOUTIQ) 라운드넥 탑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시원하게 팔이 드러나지만 여유로운 실루엣 덕분에 세련된 멋도 있다. 같은 소재로 만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완성도 높은 세미 포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델 예리가 입은 탑과 팬츠 모두 S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여름 니트는 가볍고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시원하면서 니트 소재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까지 함께 유지할 수 있다. 칼라와 버튼 라인을 따라 흐르는 링거 라인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엽페(YUPPE) 니트 원피스를 입고 어뮨(UMUN) 서클백을 더하면 예쁜 하루가 절로 시작한다. 착용한 원피스는 FREE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손쉽게 매치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320쇼룸(320SHOWROOM) 린넨 랩 스커트.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단조로워질 수 있는 여름 코디를 단번에 생기 넘치게 만든다. 모델이 입은 반소매 티셔츠는 1사이즈, 스커트는 FREE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오버사이즈 핏의 로고 티셔츠도 잘 만들지만 달라붙는 크롭 티셔츠 역시 척하면 척(CHUCK)! 캡슐 그래픽에 담긴 로고가 귀여운 반소매 티셔츠와 키르시(KIRSH) 체커보드 스커트를 매치하면 귀엽고 시크하기까지 하다. 닥터마틴(DR.MARTENS) 클라리사 유광 샌들로 마무리한 스트릿 룩. 지현은 FREE사이즈 티셔츠에 1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잔잔한 패턴의 블라우스가 거리를 메우기 시작했다. 예쁘지만 자칫하면 유치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패턴을 고를 때는 더욱 신중해야 한다. 레터프롬문(LETTER FROM MOON) 깅엄 체크 블라우스라면 걱정 없다. 산뜻하고 클래식한 깅엄 체크 패턴에 우아한 스퀘어넥 실루엣을 더해 러블리 캐주얼 무드를 완성한다. 착용한 블라우스는 FREE, 팬츠 M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지난 F/W시즌부터 꺼지지 않는 셋업 열풍은 이번 여름에 왓치아웃베이비(WATCHOUTBABY) 탑&팬츠 셋업이 잇는다. 어깨 선의 플리츠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벨트 등 곳곳에 자리 잡은 독특한 디테일 덕분에 셋업만 입어도 밋밋하지 않다. 로우어(LOWER) 스퀘어토 뮬로 세련된 멋까지 더한 코디. 모델이 입은 슬리브리스와 팬츠 모두 FREE사이즈다.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무심하게 입은 것 같지만 아이템 매치의 센스가 완성도를 좌우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큼지막한 레터링의 유니버셜 오버롤(UNIVERSAL OVERALL) 반소매 티셔츠와 하이버넷(HYBERNAT) 버클 랩스커트를 매치하고, 과감한 플랫폼이 돋보이는 샤카(SHAKA) 샌들로 마무리했다. 모델 예리의 티셔츠는 S, 스커트는 FREE사이즈.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몸도 마음도 편하고 싶은 날엔 스펑키(SPUNKY) 반소매 카디건과 메조쿤스트(MEZZOKUNST)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얇고 부드러운 카디건과 스트링으로 조일 수 있는 편안한 밴딩 스커트가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다. 예리는 FREE사이즈 탑과 FREE사이즈 스커트를 골랐다.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밝은 컬러의 팬츠를 사고 싶어도 몸의 굴곡이 너무 드러날까 걱정이 크다면 맥우드건(MAGOODGAN)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두껍지 않은 코튼 소재와 와이드 핏이 하체의 굴곡은 숨기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한다. 린넨 하프 재킷을 더해 만끽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 S사이즈 재킷 속에 FREE사이즈 탑과 26사이즈 팬츠를 매치했다.




출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코디

퇴근 후 특별한 약속이 잡혔다면 스타일 감각을 드러낼 세미 포멀 룩을 입자. 물론 주말 데이트룩으로도 제격! 블레이저 속에 레이어드하면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디저트(DESSERT) 플리츠 셔츠 원피스를 린넨 반소매 재킷과 매치한 코디. 베이식 컬러의 재킷도 좋지만 여름에는 화사한 옐로 컬러도 잘 어울린다. 모델이 착용한 재킷은 S사이즈, 원피스는 1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46건 기사 선택된 옵션 [6월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