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13 목록으로 이동
에잇세컨즈의 새로운 모델!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다.  


에디터 : 배다영 | 포토그래퍼 : 이재혁 | 모델 : 한현민, 바누, 이주은, 서민준, 이정환, 신윤제, 전가영, 최은아, 기무 | 디자이너 : 이재원


5월 29일 수요일 오후 6시, 드디어 에잇세컨즈(8SECONDS) 모델 컨테스트의 마침표를 찍을 소식이 도착했다. 지난 4월에 시작한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의 최종 8인이 결정된 것. 오늘 발표한 8명의 모델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사람에게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더불어 최종 8인에게는 에잇세컨즈 공식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고 첫발을 내딛는 역사적인 순간. 에잇세컨즈의 전속 모델인 한현민을 비롯해 새로운 얼굴이 된 8인의 소감이 궁금해 직접 물었다.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5월 24일.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라운드에 오른 20인과 에잇세컨즈 모델 한현민이 무신사 화보에서 만났다. 경쟁하는 사이를 넘어 에잇세컨즈 안에서 하나가 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한현민 

@h_h_m0519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8SXME 최종 라운드에 오른 20인과 촬영을 진행한 소감은? 


한현민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뚜렷한 캐릭터를 갖고 있더라. 덕분에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에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에잇세컨즈 모델로 꼭 갖춰야 할 것이 있다면? 


한현민 당당함이 아닐까? 에잇세컨즈가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에잇세컨즈 모델이라면 당당한 태도로 그 에너지를 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최종 8인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한현민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8인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매 순간 특별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당당히 살아가길 바란다. 하고 싶은 일에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는 삶을 즐기길! 파이팅!  





1위 바누

@na_banu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한국에 오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 


바누 스페인에서 동아시아학을 전공했다. 그때 한국 문화에 매력을 느꼈다. 무엇보다 트렌디한 패션에 마음을 빼앗겨 오게 되었다. 



무신사 한국과 스페인의 여름 스타일은 어떻게 다른가?


바누 스페인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아이템을 즐겨 입는다. 한국 사람들은 미니멀한 아이템을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 같다. 



무신사 1등을 차지한 소감은?


바누 여기까지 올라온 것 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1등까지 하다니 그저 놀랍고 감사하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2위 이주은

@code_name_junna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유튜브 채널인 ‘쥰나의 행복한 하루’를 운영 중이다.


이주은 일상을 사진으로만 기록하니 생생함이 떨어지더라. 그래서 영상으로 남기기 시작했다. 보다 많은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을 수 있어 만족한라. 특히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여러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국적, 성별, 나이를 넘어 소통할 수 있어서 좋다.  



무신사 SNS를 보면 블랙 컬러 아이템을 즐겨 입는다. 


이주은 요즘 펑크 스타일에 푹 빠져있다. 블랙 컬러 아이템을 입으면 시크한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어서 손이 자주 간다. 





3위 서민준

@seo_bro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모델을 꿈꾸게 된 계기는?


서민준 전역 후 우연한 기회로 프로필 사진을 찍게 되었다. 그 사진이 널리 알려지면서 쇼핑몰 모델을 할 수 있었다. 촬영을 할 때 누구보다 즐거웠고, 그래서 모델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 



무신사 에잇세컨즈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


서민준 간절한 마음으로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에 참여했다. 어렵게 얻은 기회인 만큼 “에잇세컨즈는 곧 나다”라는 마음으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번 컨테스트를 새로운 성장의 발판으로 삼고 싶다. 





4위 이정환

@cog.j_92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치열한 경쟁을 뚫고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 최종 8인에 선정된 소감은?


이정환 아직 실감이 안 난다. 뽑혀도 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기분은 정말 좋다. 함께 선발된 동료 모델과 함께 에잇세컨즈에 해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 한 동안은 최종 8인에 뽑혔다는 기쁨에 취해 있고 싶다. 



무신사 추천하고 싶은 에잇세컨즈 아이템은?


이정환 가방이다. 에잇세컨즈하면 심플하고 에지있는 옷들이 떠오르겠지만, 멋진 액세서리도 많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 아이템인 미니백이 다양하게 나왔더라. 간단하고 편안한 게 최고인 여름에는 에잇세컨즈의 미니백 만한 아이템도 없다. 





5위 신윤제

@yunje_s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처음 경험한 화보 촬영이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 화보다.


신윤제 무척 긴장했다. 무신사 매거진의 포토그래퍼와 에디터가 긴장을 풀어준 덕에 그나마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에 포토그래퍼가 “카메라 들어봐요. 내가 먼저 찍히고 찍을까?”라고 했다. 이 말을 듣고 긴장이 풀렸다. 



무신사 많은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받았다. 본인의 어떤 매력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생각하는가?


신윤제 밝은 에너지와 귀여움(?)이라고 생각한다. 흔하게 볼 수 있는 동네 친구 같은 느낌이랄까? 편한 느낌이 사람들에게 좋게 작용했다.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풋풋한 매력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거 같다. 





6위 전가영

@jgy119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한국은 여전히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생소하다.


전가영 일반 모델과 사이즈만 다를 뿐 모두 똑같다. 보통 플러스 사이즈 모델은 77 이상을 입는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전가영 지원할 때만 해도 최종 8인에 선정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았다. 상대적으로 날씬하고 예쁜 사람들이 많으니까. 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알리고 싶어 참가했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 역시 다른 모델과 다를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7위 최은아

@eun_a_0521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최종 라운드에서 최연소 참가자로 화제가 되었다. 


최은아 현장에서 보니 참가자들의 ‘포스’가 장난이 아니더라.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나 다운 것을 잃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면 모두 그 노력을 알아주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컸다.



무신사 은아에게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는 어떤 의미인가? 


최은아 10대의 마지막인 2019년에 투표 기간까지 모두 4개월을 함께했다. 에잇세컨즈 모델 컨테스트는 소중한 경험이자 추억이다. 





8위 기무

@gimu2


매력 발산? 8초면 충분해!

무신사 모델 한현민과 함께한 무신사 화보에서 특유의 유쾌함을 느꼈다. 긍정적인 에너지의 원천은?


기무 촬영 경험이 많다. 현장 분위기가 좋아야 결과물도 좋게 나오더라. 어렸을 때 꿈이 개그맨이라 다른 사람들이 나를 보고 행복해하면 그것만으로 기쁘더라. 



무신사 에잇세컨즈 브랜드에서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 혹은 아이템이 있다면? 


기무 에잇세컨즈 매장에 진열된 마네킹의 스타일을 좋아한다. 매장에 갈 때 마다 그대로 입고 싶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오렌지 컬러의 비니와 타이다이 그래픽 티셔츠가 정말 마음에 든다. 이것도 마네킹에서 찾은 아이템이다.




관련 링크 :


에잇세컨즈 #8XME 무신사 단독 특별 기획전

store.musinsa.com/app/plan/views/6835


에잇세컨즈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8second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11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