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1월 2주차 우신사 미니백 랭킹 : 엘바테게브, 파인드카푸어가 대세! 10만원대 인기 미니백 댓글달기 목록으로 이동
엘바테케브 미니백 페일스톤 컬러 1위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상위권 대거 진입

작고 간편해서 어디든 쉽게 들고 나가기 좋은 미니백은 캐주얼, 포멀 등 어떤 룩에도 포인트가 되는 활용도 만점의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코트에는 우아함을 더해주고, 트렌디한 패딩에는 귀여움을 선사하기 때문. 가격까지 10만원대로 합리적이라면 이런 아이템을 마다할 이유가 없다. 

미니백 열풍을 타고 우신사 회원들의 선택은 엘바테게브(ELBATEGEV) 미니백으로 향한다. 유명 셀럽들도 즐겨 들어 화제가 된 엘바테게브 미니백은 둥근 반원형 모양을 뜻하는 하프문 백으로도 입소문이 난 아이템. 깔끔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를 갖춰 선택의 폭까지 넓다. 1위 페일스톤, 2위 블랙커런트, 4위 샌드, 6위 베리레드 등 상위권 랭킹에 동일 제품 4가지 컬러가 순위에 든 이유다.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핑고백은 돌풍이라 부를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우신사 10만원대 미니백 랭킹에도 무려 4개 제품이 동시에 올랐다. 트렌디한 버킷 디자인에 가방의 컬러, 스트랩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자신의 감각을 자신있게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 가장 사랑받는 건 깔끔한 바디에 심플한 레터링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3위 핑고백 20 베이직 레터링 라인 세트 블랙 컬러다. 

미니백 열풍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조셉 에이 미니 플러스 시크 블랙 컬러도 5위에 자리한다. 각진 디자인이 포인트인 사첼백의 실루엣에 둥그런 모양의 시그니처 잠금 장식이 귀여움을 더한다. 작지만 메는 사람의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지갑, 팩트, 립스틱, 이어폰 등 외출 필수품을 넣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수납력도 인기 요인이다. 10위는 아보네(ABONNE) 주드백 브라운 컬러로 심포니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무게를 동시에 선사한다. 

에디터 : 남민영


관련 링크 :



33,050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