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STYLE FACTORY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에디터 : 류예지 | 포토그래퍼 : 한동민, 노윤아 | 모델 : 전민하, 라은하 | 헤어&메이크업 : 강혜원, 정서희 | 어시스턴트 : 천만욱 | 디자이너 : 구정호

 

플레이리스트에 봄 노래로 가득 한 건 나뿐이야? 이유 없이 설레고 들뜬 마음을 숨길 수 없는 계절이 왔다! 어둡고 무거운 컬러는 잠시 넣어두고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파스텔 컬러를 꺼내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자. 봄의 시작을 알리는 심쿵 유발 12가지 로맨틱 스타일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가공되지 않은 원석 같은 매력의 플라이런웨이(FLY RUNWAY) 셔츠. 에스닉한 무드의 바이탈싸인(VITALSIGN) 스커트와 함께하니 보석처럼 빛나는 룩이 탄생했네? 베이식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로맨틱함만 남았다!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파스텔 컬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핑크. 룩캐스트(LOOKAST) 원피스처럼 트위드 소재의 아이템이 올봄 떠오르는 패션 키워드 중 하나. 쏘리, 투 머치 러브(SORRY, TOO MUCH LOVE) 레이스 칼라 블라우스와 함께 입으니 럭셔리함이 뿜어져 나온다!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바이탈싸인(VITALSIGN) 코튼 캔디 컬러 니트를 보고 그냥 지나치는 사람은 없겠지? 어깨에 언에디트(ANEDIT) 민트 컬러 카디건을 두르니 온몸으로 봄을 표현하는 것 같아!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룩은 모델 민하의 원 픽.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스커트 한가득 꽃을 피운 이번 룩. 리올그(REORG)의 화사한 옐로 컬러는 어몽(AMONG) 크롭 재킷의 인디고 컬러와 함께할 때 존재감이 배가 된다.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쥬드코넨(JEDE KONNEN) 로퍼로 마무리해 캐주얼한 무드를 뽐내보자.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은은한 블루 컬러가 포근한 바이탈싸인(VITALSIGN) 카디건.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조셉앤스테이시 (JOSEPH&STACEY) 토트백으로 상큼하게 마무리하자. 산뜻한 봄날을 만끽하고 싶다면 모델 민하처럼 컬러에 집중할 것!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왜 이제야 내 눈앞에 나타났냐며 눈물을 훔치게 만든 누팍(NU PARCC) 블레이저 재킷. 민트 컬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랭귀지(LANGUAGE) 화이트 슬랙스를 선택했어. 사진에 100% 담기지 않을 정도로 영롱한 재킷은 모델 은하의 원 픽!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블라우스와 돈키(DONKIE) 숄더백의 컬러 조합으로 인간 라벤더가 된 모델 은하. 시크함 풀풀 풍기는 이번 룩에 사용한 언밸런스 디테일의 스커트는 오프트(OFT) 제품. 사이즈는 S를 착용했으니 참고해 줘.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오르는 기온만큼 랭킹 급상승 중인 와드로브(WARDROBE) 옐로 셋업 슈트. 치솟는 인기의 이유는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 때문 아니겠어? 러브이즈트루(LUV IS TRUE) 플라워 그래픽이 이번 룩의 포인트. 화사함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베니카테(VENICATE) 이어링 또한 잊지 말자!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파스텔 컬러 실패 없이 입는 방법? 톤 다운된 컬러를 활용해 차분하게 입는 것이 팁! 오프트(OFT) 슬랙스의 베이지 컬러와 플라이런웨이(FLY RUNWAY) 파스텔 핑크의 조합이 해답이다. 모델 은하처럼 긱타아이웨어(GEEKTAEYEWEAR) 안경과 트레쥬(TREAJU) 체인으로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쏘우미르(SOUMERE) 파스텔 컬러 카디건에는 심플한 블랭크룸(BLANK ROOM)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패턴에 시선을 집중시키자! 코랄 컬러 투오(TUO) 숄더백으로 마무리하면 취향 적중 캐주얼 룩 완! 성! 착용한 스니커즈는 닥터마틴(DR.MARTENS) 250사이즈.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차분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는 파스텔 컬러의 오묘한 매력을 잘 표현한 새틴 소재의 블라우스. 벨트 디테일의 플리츠 스커트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완벽에 가까운 포멀 룩을 완성했다. 명품 룩을 완성시켜 준 블라우스는 주드맥콜(JUDE MCCALL) 제품.





심쿵 유발 파스텔 컬러 코디네이션

어디에나 존재하지만, 어디에도 없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블레이저. 320쇼룸(320SHOWROOM)의 광택 있는 슬리브리스를 선택해 네크라인을 시원하게 들어내고 주얼리로 매력을 더하니 화려한 도시의 시크한 여자가 탄생했다! 착용한 스커트는 S사이즈.




관련 링크 : 


우신사 코디숍

wusinsa.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6,154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