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STYLE FACTORY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기민, 한동민 | 모델 : 이성신, 이재영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이다혜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김현직


간편하게 그리고 심플하게 여름 데일리 룩을 입고 싶다면 딱 세 가지만 챙기자. 티셔츠와 셔츠, 그리고 쇼츠가 모이면 어디서든 환영 받는 멋진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서머 데일리 룩, 이제 '츠츠츠'만 기억하자! 티셔츠, 셔츠, 쇼츠!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에너제틱함의 대명사 아디다스(ADIDAS)의 반소매 티셔츠가 귀여움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편안하게 입기 좋은 퍼블리쉬(PUBLISH) 체크 쇼츠와 매치해 키치한 데일리 룩을 완성. 통통 튀는 스타일링으로 기분까지 유쾌해진다. 모델 성신이 입는 티셔츠는 L사이즈, 바지는 M사이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아더사이드(OTHERSIDE)의 칼라 반소매 티셔츠와 브아빗(VOIEBIT) 쇼츠의 만남을 환영할 수밖에 없다. 심플하게 '힙'해지는 스타일링이기 때문. 존 피터(JOHN PETERS) 웨이스트 백으로 마무리하면 진정한 '옷잘러'가 될 수 있다. 모델은 L사이즈 상의를 착용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아노미컴플렉스(ANOMIE COMPLEX)의 반소매 티셔츠와 워싱이 돋보이는 스미스아머(SMITH ARMOR) 쇼츠의 조합은 중독성이 엄청나다. 간편한 차림이 더운 여름과 딱! 성신은 M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유니스디자인(UNIIS DESIGN)의 반소매 티셔츠는 자연스러운 피그먼트 워싱 덕분에 핑크 컬러조차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 게다가 벤 데이비스(BEN DAVIS)의 레트로 무드 패턴이 돋보이는 쇼츠를 함께 입으면 개성 있는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성신이 입은 상의는 L사이즈, 쇼츠는 M사이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현명한 서머 데일리 룩을 원한다면 왓해픈(WHATHAPPEN)의 반소매 티셔츠와 에스피오나지(ESPIONAGE) 쇼츠를 챙기는 게 어떨까? 시원하면서 활동성까지 겸비해 자꾸만 찾게 될지 모른다. 성신이 착용한 쇼츠는 L사이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여름철 더위에도 활력을 더할 아디다스(ADIDAS) 반소매 티셔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쇼츠는 퍼블리쉬(PUBLISH) 유틸리티 쇼츠다. 이 스타일링에 모노플로우(MONOFLOW)의 볼캡으로 마무리하면 여름을 견딜 수 있는 데일리 룩 완성! 재영은 L사이즈 티셔츠와 M사이즈 쇼츠, 280사이즈 슬라이드를 신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티셔츠 맛집 유니스디자인(UNIIS DESIGN)의 반소매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핏 끝판왕 노이어(NOIRER) 리넨 쇼츠 색 조합이 조화롭다. 카파(KAPPA)의 스니커즈를 더해 뉴트럴 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모델 재영은 L사이즈 상의와 50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시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디다스(ADIDAS)의 반소매 티셔츠와 가벼운 소재의 베이스모먼트(BASEMOMENT) 쇼츠로 여름의 더위를 날려보자. 에너제틱한 무드가 활력까지 더해 줄 듯. 모델 성신은 L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아이템 하나로 개성을 뽐낼 땐 케이엔드(KND)의 체크 반소매 티셔츠를 입자. 두 가지 패턴이 색다른 느낌을 준다. 바지는 매스노운(MASSNOUN)처럼 베이식한 디자인의 쇼츠를 선택하는 게 좋다. 개성 넘치는 셔츠의 밸런스를 맞춘다. 재영은 L사이즈 쇼츠와 280사이즈 버켄스탁(BIRKENSTOCK) 슬라이드를 착용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여름엔 뭐라 해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최고다. 프린트가 포인트 역할을 하는 리복(REEBOK) 반소매 티셔츠에 빈티지 워싱이 눈길을 끄는 스미스아머(SMITH ARMOR) 쇼츠를 매치한 코디처럼 말이다. 성신이 입은 의류는 모두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를 신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유쾌함이 흐르는 스미스아머(SMITH ARMOR)의 반소매 셔츠와 크럼프(CRUMP)의 베이식한 반소매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주목 받는 코디를 연출했다. 하의는 브아빗(VOIEBIT)의 나일론 쇼츠를 매치해 가벼운 느낌을 더한 바캉스 룩. 성신이 입은 티셔츠는 L사이즈, 하와이안 셔츠는 M사이즈다.  


        


       

      데일리 룩,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반소매 티셔츠를 입으니 마음의 평화가 온다. 거기에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쇼츠가 합세하니 패션 센스 올라가는 소리까지 들린다. 어네이티브(A.NATIVE) 캠프캡으로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은 스타일링! 재영이 착용한 버켄스탁(BIRKENSTOCK) 슬라이드는 280사이즈, 상의와 하의는 모두 L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082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