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STYLE FACTORY 

이거 진짜 레알 오버다!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이태일, 지호현, 박동선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이재원


작렬하는 태양도 뜨겁고 흐르는 땀방울은 짜증난다. 이럴 때 눈치 없이 옷까지 몸에 달라붙는다면 당장이라도 헐크처럼 티셔츠를 찢어버리고 싶을 듯. 오버라고? 진짜 오버는 바로 이것. 무신사에서 준비한 오버사이즈핏 티셔츠 스타일링! 여름 내내 입기 좋은 넉넉한 핏의 반소매 티셔츠로 활동에 여유를, 마음엔 평화를 주자고.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끈적한 여름 날씨엔 반스(VANS) 반소매 티셔츠의 넉넉한 핏이 필요하다. 베이스모먼트(BASEMOMENT) 트랙 쇼츠의 화사한 컬러도 필수. 하이 시에라(HIGH SIERRA) 웨이스트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씨루틴(CROUTINE) 버킷햇으로 햇빛까지 가려주면 원기회복이 절로 될 스타일링 완성! 모델 이태일은 L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두인마땡(DOIN'MATHANG)의 반소매 티셔츠의 옐로 컬러와 키치한 프린트가 불쾌한 여름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편안함이 장점인 텐모어(TENMORE)의 쇼츠와 매치해 힙한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작은 소지품을 넣기 좋은 크로스백은 척(CHUCK) 제품. 태일이 착용한 의류는 모두 L사이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밀덕의 본능이 이끄는 아스파라거스(ASPARAGUS) 조거 팬츠를 입고싶다면 씨루틴(CROUTINE)의 오버사이즈 핏 반소매 티셔츠와 매치하자. 자칫 더울 수 있는 긴바지는 반소매 티셔츠로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씨루틴(CROUTINE) 볼캡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밀리터리 스타일링. 태일은 L사이즈 상의를 입었다. 커버낫(COVERNAT)의 샌들은 270사이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반스(VANS) 반소매 티셔츠는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고 싶은 이의 전유물이다. 투톤이 매력적인 제이온벨(JEONBELL) 데님 쇼츠와 매치해 개성까지 더했다. 반스의 볼캡과 보드를 넣어도 될 토트백까지 스타일링한 한여름의 보더 룩. 착용한 티셔츠와 쇼츠는 모두 L사이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모노라운지(MONOLOUNGE) 나일론 오버 핏 반소매 티셔츠의 매력에 빠졌다면 크리틱(CRITIC) 쇼츠와 함께 입는 센스는 기본이다. 손 쉽게 옷 잘 입는 사람으로 소문 날 이지 캐주얼 룩. 호현이 착용한 커버낫(COVERNAT) 슬라이드는 270사이즈, 의류는 모두 L사이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여름 여행이 신나는 건 왕관(WANGGWAN) 오버사이즈 핏 반소매 티셔츠와 크리틱(CRITIC) 메시 포켓 쇼츠가 함께하기 때문이다. 척(CHUCK) 버킷햇과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웨이스트백도 동행하면 즐거움이 두배! 모델은 L사이즈 쇼츠를 입고 280사이즈 슬라이드를 신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다운된 기분을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두인마땡(DOIN'MATHANG) 반소매 티셔츠와 디클립(D-CLIP) 쇼츠를 입는 것이다. 티셔츠의 유쾌한 프린트와 쇼츠의 스티치 포인트가 꽤나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식스(ASICS)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마무리했다. 모델 박동선이 입은 티셔츠는 L사이즈, 쇼츠는 30사이즈.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요즘 대세가 ‘플렉스’라면 반스(VANS) 반소매 티셔츠로 패션 센스를 플렉스해보자. 트렌디한 와이드 핏으로 인기 만점인 미뇽네프(MIGNONNEUF)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서 말이다. 동선은 L사이즈 티셔츠와 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여름 데일리 룩을 쉽게 완성하는 꿀팁을 전수한다. 먼저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반소매 티셔츠를 입는다. 그리고 에드(ADD)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 마지막으로 아식스(ASICS) 스니커즈를 신는다. 식은 죽 먹기보다 쉽다고! 모델은 M사이즈 티셔츠와 팬츠를 입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레아라킨(RHEA ROCKIN) 반소매 티셔츠와 에드(ADD) 데님 팬츠가 연예인이었다면 이 스타일링은 열애설로 검색어 1위를 장식할 듯. 티셔츠와 팬츠의 탑이 만났으니까!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볼캡은 세기의 만남을 이은 역대급 주선자쯤 될 거다. 동선이 입은 티셔츠는 L사이즈, 팬츠는 S사이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매스노운(MASSNOUN) 반소매 티셔츠를 어드바이저리(ADVISORY) 쇼츠와 매치하니 핏도, 스타일도 '혜자'스럽다. 네이키드니스(NEIKIDNIS) 웨이스트백과 테바(TEVA ) 샌들로 시원하게 마무리했다. 베이식한 아이템이 모여 진수성찬만큼 풍족해진 스타일링. 동선은 L사이즈 티셔츠와 쇼츠 그리고 270사이즈 샌들을 착용했다.  





이거 진짜 레알 오버 아니야?

더운 여름엔 텐모어(TENMORE) 반소매 티셔츠처럼 화사한 컬러가 답이다. 바스틱(VASTIC) 카무플라주 쇼츠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것도 장점. 바잘(VARZAR) 버킷햇과 벨트 고리에 끼울 수 있는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미니백으로 스트릿 무드도 더했다. 동선이 착용한 쇼츠는 L사이즈, 슬라이드는 270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813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