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인터뷰 | [무신사 매거진]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14 목록으로 이동
한 번 믿고 신어보세요!

스니커즈 편집숍 매니저 3인이 커버낫의 가죽 샌들을 직접 신어보고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었다.


에디터 : 김하은 | 디자이너 : 강신혜 | 자료 제공 : 커버낫


새 신발을 구입할 때 보통 어떤 이들에게 자문을 구하는가. 아마도 신발을 좋아하고 많이 신어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할 것이다. 그것이 후회 없는 소비를 할 수 있는 지름길일 테니까. 초여름을 눈앞에 둔 5월의 끝자락은 많은 이들이 올 여름에 신을 샌들을 물색하러 나서는 시기다. 최근 커버낫(COVERNAT) 역시 호보 레더 샌들을 출시하면서 신발에 일가견이 있는 스니커즈 편집숍 매니저들에게 커버낫의 신상을 직접 신어보고 솔직한 후기를 들려달라 부탁했다. 수백 가지 신발에 둘러 쌓여 사는 이들에게 커버낫의 가죽 샌들이 어떤 감흥을 주었을까? 이들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를 지금부터 들어보자.



김경호(29세, JD스포츠 강남점)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자기 소개를 부탁한다. 


김경호 JD스포츠 강남점에 근무하고 있는 29살 김경호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커버낫의 샌들을 착용해본 소감이 궁금하다. 


김경호 샌들 자체의 실루엣이나 디테일을 하나씩 살펴보면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든 신발임을 알 수 있다. 스트랩이 발등과 발목을 불편함 없이 감싸 신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무난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한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착용해 본 커버낫의 샌들을 어떤 이에게 권해주고 싶은가.


김경호 가볍고 댄디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이 신발을 추천하고 싶다. 특히 가벼운 셔츠나 모노 톤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사람이라면 찰떡같이 어울릴 거다. 나는 스탠다드 핏의 슬랙스에 코디했는데, 쇼츠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다. 단정한 스타일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일상에서 신기도 좋고, 어디 놀러가거나 데이트할 때 신으면 스타일 좋다는 소리 좀 듣게 될 거다.




신준현(29세, 카시나 1997)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오늘 착용한 샌들에 대한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다. 


신준현 카시나의 숍 매니저로 일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샌들을 신어봤다. 일단 착화감은 가죽 샌들인 것을 감안해도 가벼운 것이 인상적이다. 가벼운 샌들은 아웃솔에 코르크 소재를 사용하곤 하는데, 커버낫의 가죽 샌들은 코르크를 사용한 신발 못지 않게 가볍다. 가격 대비 퀄리티가 우수해 신을수록 만족감은 배가 될 거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개선할 점은?


신준현 특별히 보완해야할 점을 찾지는 못했다. 굳이 하나를 꼽자면 4가지 버전의 샌들 모두 소가죽으로 제작했는데 다양한 소재의 가죽을 사용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무신사 오늘 착용한 샌들과 잘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추천해달라.


신준현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와이안 셔츠나 옥스퍼드 소재의 워크셔츠와 스타일링 하면 제품이 갖고 있는 특유의 멋을 좀더 부각시킬 수 있을 것 같다. 꼭 쇼츠가 아니더라도 롤업한 퍼티그 팬츠나 벌룬 팬츠와도 잘 어울릴 것 같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가죽 샌들을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신준현 가죽 샌들은 멋쟁이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오히려 미니멀한 스타일링에서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평소 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는 이들도 한번쯤 도전해 보길 바란다. 갖고 있는 아이템이 무엇이든 잘 어울릴 것이다.




김종호(26세, 폴더 강남점)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자기 소개를 부탁한다.


김종호 폴더 강남점에서 스탁 및 VMD를 맡고 있는 26살 김종호다. 만나서 반갑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착용해 본 커버낫의 샌들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들려달라.


김종호 천연 가죽을 사용한 것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탁월하다. 쿠션이 좋고 발볼까지 넓어 나처럼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감 처리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고, 비 오는 날 신어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아웃솔을 논슬립 형태로 제작한 것도 인상적이다. 다만 발등 부분의 가죽 꼬임을 말리부 샌들처럼 조금 더 촘촘하게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가죽 샌들로 커버낫은 어떠세요?

무신사 커버낫의 가죽 샌들을 어떤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가. 


김종호 이제 막 아메리칸 캐주얼에 관심을 가진 이들에게 권하고 싶다. 처음으로 구매하는 샌들로 꽤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꼭 ‘아메카지’ 스타일이 아니더라도 슬랙스를 즐겨 입으며,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도 강력 추천한다. 튀는 디자인이 아니라 어디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관련 링크 : 


커버낫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covernat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714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