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13 목록으로 이동
너 홀로 빛날 여름 시즌

혼자서도 빛나는 티셔츠의 전성기를 거리에서 만났다.


에디터 : 홍정은 | 사진 : 김재현, 이해성 | 디자이너 : 김빛나


최고기온은 25℃를 웃돌고 최저기온도 두 자릿수를 방어하기 시작하면서 바뀐 것은? 바로 아우터 없이 외출을 하게 되었다는 점. 반소매 티셔츠가 단독 아이템으로 빛을 발하는 시즌이 왔다는 의미다. 티셔츠 한 장만으로 스타일링 진검 승부를 해야 하는 여름이지만 걱정하지 말자. 무신사가 준비한 티셔츠 페스티벌과 함께하니까 그리고 거리의 패셔니스타들에게 배운 티셔츠 스타일링과 함께하니까!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최효근(21), 모델

여름이라면 응당 화려함이 깃든 티셔츠가 필요하다. 푸마(PUMA)의 그래픽 로고에 스카이 블루, 레드 컬러가 더해진 반소매 티셔츠로 컬러 포인트를 준 효근처럼! 단품으로 입을 반소매 티셔츠라면 포인트를 주는 요소가 있어야 눈길을 끌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컬러 블록 팬츠도 좋은 매칭.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강수정(29), 사무직

반소매 티셔츠하면 또 위트다. 그래서 익숙한 피자 브랜드 로고와 캐릭터를 활용해 위트 있는 디자인을 완성한 크리틱(CRITIC)의 티셔츠로 재미를 준 수정의 스타일링은 여름에 제격. 루즈한 핏이 부담스럽다면 밑단을 묶어 DIY 크롭 티셔츠를 만들어보자. 물론 이렇게 크롭 스타일링을 하려면 다리를 노출할 수 있는 스키니 핏의 팬츠는 필수!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양동규(25), 모델

루즈 핏의 스트릿 룩이 대세지만 깔끔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이라면 슬랙스에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가 언제나 정답이다. 심심하게 느껴질 때는 동규처럼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그래픽을 더한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커버낫(COVERNAT)의 서퍼맨 컬렉션은 바캉스 무드를 더하면서도 미니멀 룩을 지키기에 최적의 아이템.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김민진(26), 모델

포인트를 하의에 줄 생각이라면? 당연히 티셔츠는 깔끔, 담백한 아이템으로 선택해야 한다. 솔리드 패턴의 화이트 컬러가 제격. 민진처럼 존재감 있는 팬츠와 스니커즈로 무게 중심을 아래로 둘 생각이라면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스몰 로고 티셔츠가 완벽한 선택이다.


단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 티셔츠




솔로 무대를 감당해야 하는 만큼 더욱 신경 써서 반소매 티셔츠를 골라야 한다는 것은 기억해두자.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걱정할 필요는 없다. 무신사가 준비한 티셔츠 페스티벌과 스타일 화보, 리포트를 믿고 따르면 되니까!



관련 링크 : 


무신사 2019 티셔츠 페스티벌 

mss.kr/2019tshirt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594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