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STYLE FACTORY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강동윤, 김태현 | 헤어&메이크업 :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연수, 박창영 | 디자이너 : 이재원


옷을 잘 입는 것에 관심은 있지만 자신은 없는 모든 이들을 위해 준비한 데일리 룩 코디네이션. 큰 노력 없이 산뜻하고 기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잘 고른 신상 아이템과 기본이 탄탄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팬츠만 있으면 ‘옷잘남’의 길은 멀지 않다.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간단한 테일러드 재킷과 슬랙스의 조합이라도 컬러 매치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그레이 컬러의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 재킷과 베이지 슬랙스의 조합에 블랙 티셔츠가 밸런스를 잡아준다. 모델 동윤은 XL사이즈 재킷과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그리고 32사이즈 슬랙스를 입었다.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군더더기를 쏙 뺀 스트릿 캐주얼. 필요 이상의 아이템을 더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고 스타일리시하다. 크리틱(CRITIC) 심플한 로고 반소매 티셔츠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트랙 조거 팬츠를 더하고, 뉴발란스(NEW BALANCE)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러닝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착용 티셔츠 L, 팬츠 32, 스니커즈는 275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입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까지 편안한 무드를 즐기는 이지 캐주얼. 노이어(NOIRER) 블랙 니트와 무신사 스탠다드 베이지 팬츠가 자아내는 산뜻한 느낌에 기분이 좋아진다. 이지 팬츠의 코튼 리넨 소재는 시원하지만 구김이 적어 매일 입기 좋다. 착용한 니트는 50사이즈, 팬츠는 32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요즘 가장 핫한 패턴은 타이다이. 자연스럽지만 독특한 모습을 드러내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비슬로우 퍼플(BESLOW PURPLE) 반소매 티셔츠도 마찬가지. 조거 팬츠와 트랙 팬츠의 장점만 담은 벨트 팬츠를 더해 스트릿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모델 태현은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와 3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따끈한 신상 아노락&쇼츠 세트는 바스락거리는 가벼운 소재 덕분에 자꾸만 생각나는 아이템. 게다가 셋업으로 손쉽게 갖춰 입으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간편한 데일리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동윤의 셋업과 이너로 받쳐 입은 반소매 티셔츠 모두 L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평소 가장 즐겨 입는 블랙 티셔츠를 가장 돋보이게 할 조합? 컬러 슬랙스를 더할 것! 회색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블루 그린 컬러의 슬랙스가 과하지 않은 포인트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태현은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에 32사이즈 슬랙스를 매치했다.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더워지는 계절에 시도해볼 만한 밝은 컬러 조합. 애플앤딥(APPLENDIP)의 내추럴 블루 컬러 셔츠와 라이트 베이지 슬랙스를 조합하면 올 블랙 룩을 입었을 때와는 확실히 다른 부드러운 인상을 풍긴다. 착용 셔츠는 FREE, 슬랙스는 32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기다려온 여행이나 기분 전환 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날 때는 한층 댄디하게 꾸미자. 자연스럽게 워싱된 컬러가 기분 좋은 셔츠와 트윌 쇼츠 그리고 어깨에 두른 카디건의 조합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착용 사이즈는 카디건 L, 셔츠 FREE, 쇼츠 L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크럼프(CRUMP) 라임 티셔츠와 편안한 코튼 리넨 팬츠로 완성한 데일리 캐주얼 룩. 화사한 네온 컬러를 차분한 브라운 팬츠가 밸런스 있는 룩을 완성한다. 동윤은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에 3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모처럼 여유로운 하루는 가벼운 니트와 밴딩 슬랙스로 시작해볼까! 데이데어(DAYDARE)의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반소매 니트와 찰랑이는 소재의 편안한 와이드 슬랙스의 조합이 보기만 해도 편안하다. 모델의 착용 니트는 L사이즈, 팬츠 32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일교차가 큰 날에는 디아프바인(DIAFVINE)의 레더 재킷을 활용할 것. 탄탄하게 만들었지만 너무 두껍지 않고, 어깨에 걸치면 베이식한 룩에 스타일리시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착용 재킷과 티셔츠 모두 L사이즈, 팬츠 32사이즈.





옷 잘 입는 남자의 데일리 룩

무심하고 털털한 워크웨어의 매력은 한층 무더워진 한낮에도 계속된다! 활용도 높은 적절한 체크 패턴의 인더피플(INTHEPEOPLE) 셔츠와 크리틱의 스포티한 이지 쇼츠, 피렌체옴므(FIRENZE HOMME)의 빈티지 무드 스니커즈로 완성한 서머 워크웨어. 동윤은 M사이즈 셔츠에 L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594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