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8 목록으로 이동
거리에서 만난 내셔널지오그래픽

겨울엔 롱패딩으로 자주 만났는데, 이 계절엔 참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에디터 : 강경주ㅣ포토그래퍼 : 이해성ㅣ디자이너 : 김유진


아웃도어에서 많이 봤던 소재인데 디자인은 모던하고 군더더기가 없다. ‘어, 저 옷 어느 브랜드지?’하고 자세히 봤더니 역시나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GEOGRAPHIC)의 로고가 살포시 얹어 있다. 거리에서 만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화려하진 않지만 곳곳에서 은은한 매력을 뿜는다. 이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태를 잊고 싶지 않아 무신사는 카메라에 직접 그 모습을 담았다.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김제윤(27), 모델


내셔널지오그래픽 마케마케 어반 재킷과 피어스 데님 팬츠로 코디한 제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아웃도어의 활동성에 모던한 디자인이 결합된 아이템이 많다. 마케마케 어반 재킷처럼 일반적인 재킷과 달리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은 보다 특별한 느낌을 준다. 활동적이고 패셔너블한 인상 역시 마찬가지. 참,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데님 팬츠도 나온다. 스판을 혼용해 편한 착용감을 전하고 주머니 부분을 색다르게 디자인해 수납성도 뛰어나다. 블랙 재킷에 진청 데님, 실패할 수가 없는 조합이다.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유선호(27), 모델


내셔널지오그래픽 커리타 데님 재킷에 네오디 스몰 로고 반소매 티셔츠를 이너로 입은 선호. 데님 재킷과 화이트 컬러는 참 잘 어울린다. 교과서적인 조합이니 꼭 잊지 말길 바란다. 이너로 입으니 무지 티셔츠를 찾을 지도 모르지만 봄에는 재킷을 벗을 만한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날도 많다. 이런 날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네오디 스몰 로고 반소매 티셔츠처럼 심플한 로고 티셔츠가 스타일링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선호처럼 하의로 재킷과 같은 데님을 입고 싶다면 같은 톤 보다는 진청과 연청 컬러처럼 다른 톤의 데님을 입자.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윤석원(26), 모델


내셔널지오그래픽 머크랍스 데님 셔츠로 깔끔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보여준 석원. 데님 셔츠야 워낙 대중적인 아이템이라 하나쯤은 갖고 있거나 갖고 싶은 아이템일 거다. 그런데 로고 디자인처럼 작게나마 디테일을 보여주는 브랜드가 없었다. 그래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고유의 사이드 와펜 디테일을 넣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전면의 빅 포켓도 보지 못했던 디자인이다. 이런 셔츠야 말로 “아, 이거 내셔널지오그래픽이구나”하고 무릎을 탁 칠 만한 아이템이다.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박수지(19), 모델


이제 귀여운 걸리시 무드를 연출하는 데 내셔널지오그래픽을 빼면 섭섭할 것 같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폴하스 베이식 스몰 로고 스웨트셔츠와 데님 미니 스커트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보니 말이다. 꽃구경 갈 때 딱인 코디! 사진 찍어주고 싶은 룩이랄까? 베이식한 디자인의 스웨트셔츠지만 가슴 부분의 심플한 로고와 허리 부분에 들어간 브랜드 패치, 손목에 넣은 자수 로고까지 브랜드의 정성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것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이해솔(23), 모델


“청바지에 흰 티가 잘 어울리는 사람이 이상형이에요”라는 말이 한때 유행한 적이 있었다. 그만큼 패션계에서 가장 유명한 조합으로 불리는 코디다. 그래서 해솔도 내셔널지오그래픽 네오디 스몰 로고 반소매 티셔츠에 베이식한 실루엣의 데님을 입었다. 오늘 뭘 입을까 고민된다면 큰 고민할 거 없이 데님 팬츠에 화이트 컬러 반소매 티셔츠를 입자.




관련 링크 :


내셔널지오그래픽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nationalgeographic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461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