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STYLE FACTORY 

모든 연말 모임에서 ‘주인공’되는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강준석, 서진수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김형미


연말이라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모임이 열린다. 그만큼 파티의 컨셉트나 분위기도 각양각색! 심지어 만나는 사람들도 백인백색! 어떤 곳에서 어떻게 입어야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스타일 팩토리의 가이드만 따르면 모임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급 스타일링으로 그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자유롭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종강 모임에는 86로드(86ROAD)의 데님 재킷이 딱 이다. 슈나이더(SCHNEIDER)의 경량 패딩 베스트를 아우터로 입으면 활동성이 좋고 추운 날씨도 걱정이 없다. 여기에 대학생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은 해버대셔리(HABERDASHERY)의 스웨트셔츠와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퍼티그 팬츠 그리고 쏘로굿(THOROGOOD) 부츠. 모델 서진수가 입은 재킷과 맨투맨, 팬츠은 L사이즈, 베스트는 100사이즈다. 신발은 270사이즈를 신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밸런스우드(BALANCEWOOD)의 트러커 재킷은 적당히 캐주얼해 소규모 연말 모임에 아우터로 딱이다.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옥스퍼드 셔츠,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의 코튼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댄디한 느낌도 줄 수 있다. 자칫 중후해 보일 수 있으니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비니와 머플러를 더해 귀여움도 추가 할 것! 쏘로굿(THOROGOOD) 로퍼와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 레그웨어로 단정하게 마무리하면 끝. 모델 강준석은 L사이즈 셔츠와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연인과 보내는 연말은 어반스터프(URBANSTOFF)의 무톤 재킷과 블랭크룸(BLANK ROOM)의 스웨트셔츠로 멋을 내자. 당신의 얼굴빛을 화사하게 해줄 심플레인(SIMPLAIN) 셔츠도 빼놓지 말 것. 86로드(86ROAD) 데님 팬츠와 닥터마틴(DR.MARTENS)의 부츠라면 밤새 데이트하고 싶은 성숙한 스타일링이 될 거다. 진수는 L사이즈 재킷과 3사이즈 맨투맨을 입었다. 바지는 30사이즈, 셔츠는 M사이즈를 착용. 신발은 270사이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친한 친구들과 모임은 편한 게 최고지만 스타일을 놓칠 순 없다면 엔비에이(NBA)의 사파리 재킷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의 스웨트셔츠와 아영상사(AYC)의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옷 좀 입을 줄 아는 친구'로 거듭날 수 있다. 언더컨트롤 스튜디오(UNDERCONTROL STUDIO)의 베레와 쏘로굿(THOROGOOD)을 함께 매치하는 센스도 잊지 말자. 모델은 L사이즈 재킷과 M사이즈 셔츠와 팬츠를 입었다. 부츠는 270사이즈.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썸녀와 연말맞이 영화관 데이트라면 너무 과한 멋은 금물. 블랭크룸(BLANK ROOM)의 울 재킷과 케리울른밀즈(KERRY WOOLLEN MILLS)의 스웨터가 적절한 코디! 조금 고루하다 느낀다면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셔츠로 포인트를 주자. 팝콘 먹다가 손잡고 싶어지는 썸남 룩 완성! 진수가 입은 재킷은 1사이즈, 셔츠와 스웨터, 팬츠는 L사이즈다. 신발은 270사이즈를 신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오랜만에 모이는 친척들 사이에서 너무 캐주얼한 복장 대신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싱글 코트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터틀넥 니트로 단정하게 입어주면 “잘 컷네”라는 칭찬이 따라붙을 듯. 바지 맛집 아영상사(AYC)의 블랙 데님 팬츠와 팀버랜드(TIMBERLAND)의 부츠, 씨루틴(CROUTINE) 볼캡으로 캐주얼한 무드도 첨가해야 ‘애 어른’ 소리 안 듣는다. 모델은 L사이즈 코트와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연말이면 신나는 콘서트를 빼놓을 수 없다. 공연장의 뜨거운 비트가 심장을 뒤흔든다면 해버대셔리(HABERDASHERY)의 조거 팬츠를 입고 즐겨보자. 커버낫(COVERNAT)의 덱 재킷과 욜로코리아(YOLO KOREA)의 셔츠와 매치하면 누가 봐도 스웨그가 넘치는 스타일링이 된다. 트립션(TRIPSHION)의 맨투맨과 쏘로굿(THOROGOOD) 부츠까지 함께 한다면 잘 노는 콘서트 룩 연출은 식은 죽 먹기. 진수는 M사이즈 재킷과 3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가먼트레이블(GARMENT LABLE)의 롱코트와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터틀넥 스웨터는 송년회 스타가 되기 안성맞춤이다. 심플한 듯 포인트도 있어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블랙 퍼티그 팬츠와 무리없이 어울린다. 쏘로굿(THOROGOOD) 로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사내 대표 훈남으로 눈도장 콕 찍을 수 있을 듯! 모델은 L사이즈 스웨터와 팬츠를 입고 270사이즈 로퍼를 신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오랜만에 보는 친구라고 하면 결코 편하기만 하지 않은 동창회에선 우주스튜디오(WUZU STUDIO)의 하운드체크 롱코트와 피스워커(PIECE WORKER)의 트러커 재킷을 함께 입는 걸 추천한다. 밤새 놀려면 색(SAC) 터틀넥 티셔츠로 보온성을, 형광 프린트가 돋보이는 욜로 코리아(YOLO KOREA)의 조거 팬츠로 '힙'을 챙겨주면 된다. 발이 편한 반스(VANS) 스니커즈면 죽마고우 삼고싶은 스타일링 완성! 진수는 L사이즈 티셔츠를 입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연말 파티, 다양한 무드만큼 색다른 코디네이션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의 사파리 재킷은 깔끔하면서 귀여운 무드를 내기 딱이다.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체크 셔츠와 베이스모먼트(BASEMOMENT) 코듀로이 팬츠까지 더해지면 밥 사주고 싶은 연하남 스타일링 완성! 반스(VANS) 스니커즈까지 합세하면 극강의 귀여움을 선사한다. 모델은 M사이즈 재킷과 L사이즈 셔츠와 팬츠를 입고 270사이즈 스니커즈를 신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3,986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