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6 목록으로 이동
딱 두 개만 기억하면 돼

2018 F/W 밀레 클래식의 키 아이템을 골랐다.


에디터 : 강진기 | 디자이너 : 구정호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라인이다. 1980~1990년대 프랑스를 대표했던 밀레의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활동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전적인 모티브를 담아냈다고 해서 전혀 진부하거나 구식의 느낌이 아니다. 오히려 스트릿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물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밀레 클래식 X 엘엠씨 레트로 두두느 다운


인플루언서에게 압도적으로 많은 선택을 받은 레트로 두두느 다운. 엘엠씨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아이템이라 더욱 특별하다. 밀레의 1980년대 숏패딩을 복각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밀레 클래식과 엘엠씨를 합쳐 탄생한 새로운 로고 디자인이 특징. 420g의 대용량 구스다운을 채워 넣어 이불 같은 따뜻함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이준섭 @tigredemer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최정갑 @fluxusgarcons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Cherie Alexis @cheriealexis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정혜진 @myokahara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레트로 1921 셰르파 티셔츠


서포터가 만장일치로 선택한 셰르파 티셔츠. 밀레 클래식의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그럴만한 이유는 충분하다. 레트로 무드의 디자인에 우수한 보온성과 부드라운 촉감을 자랑하는 플리스 소재를 활용해 최근 트렌드를 모두 잡았기 때문.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한 치수 정도 크게 입으면 매력은 배가 된다.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김소희(24), 밀레 클래식 서포터


세련된 셔츠 위에 여유 있는 셰르파 티셔츠로 믹스 매치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한 치수 크게 입는 셰르파 티셔츠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강병구(22), 밀레 클래식 서포터


셰르파 아이템을 위아래로 모두 입었다. 한 벌로 입어도 손색없는 셰르파 아이템은 부드럽고 보온이 좋은 플리스 소재 덕분에 가을, 겨울 매일 손이 가는 아이템!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강기연(20), 밀레 클래식 서포터


캐주얼 룩으로 완벽한 셰르파 티셔츠. 어떻게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데님 팬츠에 편하게 매치해 입으면 그만이다.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자!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의 만장일치 밀레 클래식

크리스(26) 밀레 클래식 서포터


스트릿 무드의 정석! 한없이 포근해 보이기만 하던 셰르파 티셔츠도 힙한 무드로 단숨에 변신!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끝없는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템!




관련 링크 :


밀레 클래식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milletclassic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3,873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