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STYLE FACTORY 

팔로워 수 올라가는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정현 | 모델 : 강경오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 어시스턴트 : 이여름 | 디자이너 : 이서영


틈만 나면 SNS를 들여다 보다가 괜히 만난 옷 잘입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모습에 부러움을 느끼는 당신! 스타일 팩토리가 소개하는 지금 이 스타일링을 주목하자! 여기 나온 코디네이션대로 입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팔로워 수는 급증하고 '좋아요' 수는 무한대로 는다! 무신사가 알려주는 쉽고 빠르게 인플루언서가 되는 스타일링. 놓치면 후회한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패션엔 나이도 국경도 성별도 없다. 레오퍼드 아이템은 남자가 입어도 섹시하다. 특히 오알오알(OROR)의 레오퍼드 셔츠면 말 다했다. 휠라(FILA)의 화이트 스웨트셔츠와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카고 팬츠까지 매치하면 ‘멋쁨’ 스타일링 완성! 로맨틱 크라운(ROMANTIC CROWN) 비니로 포인트를 주고, 신발은 무조건 팀버랜드(TIMBERLAND) 부츠로 마무리해야 진짜 제대로다. 모델은 모두 L사이즈를 입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소년미를 어필하고 싶을 땐 티엠알더블유(TMRW)의 옥스퍼드 셔츠와 휠라(FILA)의 로고 포인트 후드 스웨트셔츠를 레이어드하자. 유행에 뒤쳐지지 않게 레트로 무드의 오흐디넌(HOCHDIENEN)의 데님 팬츠도 챙겨 입고, 키르시(KIRSH) 볼캡까지 쓴 후 사진을 포스팅하면 “귀여워♥” 댓글이 주루룩 달릴 듯. 모델 경오는 M사이즈 스웨트셔츠 안에 L사이즈 셔츠를 입고, L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패션 인플루언서를 노린다고 해서 튀는 스타일링은 금물. 옷을 고를 때마다 래퍼 빈지노를 떠올리자. 마리몬드(MARYMOND)의 버건디 컬러 스웨트셔츠와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퍼티그 팬츠 그리고 왕관(WANGGWAN)의 캠프캡으로 SNS 속 빈지노가 되보자. 모델이 착용한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L사이즈.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키르시(KIRSH)의 로고 스웨트셔츠와 멜란지 마스터(MELANGE MASTER)의 크루넥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로맨틱 크라운(ROMANTIC CROWN)의 유니크한 조거 팬츠도 함께 매치해보자. 포인트 아이템으로 로맨틱 크라운의 레오퍼드 베레를 쓰면 위치 태그로 뉴욕을 써도 모두가 믿을 거다. 경오는 1사이즈 스웨트셔츠, L사이즈 티셔츠 그리고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SNS를 둘러보기로 보면 '외힙(외국 힙합)' 스타일을 인기 게시물로 쉽게 만날 수 있다. 스웨그 넘치는 외힙 스타일을 입고 싶다면 우선 인사일런스(INSILENCE)의 오버사이즈 셔츠부터 챙기자. 이스트쿤스트(IST KUNST)의 트러커 재킷을 아우터로 코디하고, 인사일런스의 카고 치노 팬츠만 입으면 끝. 참, 힙합의 마무리는 역시 팀버랜드(TIMBERLAND) 부츠다. 모두 L사이즈.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칸예(카니에 웨스트)' 스타일은 100% 통한다. 인플루언서가 꿈이라면 그를 오마주하자. 어렵지 않다. 오흐디넌(HOCHDIENEN)의 그레이 컬러 맨투맨과 라이트 블루 컬러 데님 팬츠 그리고 팀버랜드(TIMBERLAND) 부츠를 신으면 파파라치 컷에서 보던 칸예 스타일이 완성! 팔로워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모델은 모두 L사이즈를 입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헤드 바이 로맨틱크라운(HEAD BY ROMANTIC CROWN)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휠라(FILA)의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한 후 아우터로 어반디타입(URBANDTYPE)의 코치 재킷을 입어보자. 여기에 페이탈리즘(FATALISM)의 데님 팬츠와 팀버랜드(TIMBERLAND) 첼시 부츠만 더하면 '내 남자'라고 댓글 달 코디 완성이다. 모델은 L사이즈 상의와 46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옷 입는데 소질이 영 없다고 생각이 들면 디테일에 주목하자. 같은 후디라도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는 다르다. 사이드에 들어간 절개와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 덕분이다. 상의가 화려하니 바지는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퍼티그 팬츠로 밸런스를 맞출 것.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인사일런스(INSILENCE)의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하나면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다. 이걸 좀 더 멋지게 코디하고 싶다면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롱슬리브 티셔츠, 에스피오나지(ESPIONAGE) 퍼티그 팬츠, 닥터마틴(DR.MARTENS) 로퍼 정도면 충분하다. 게임은 끝. SNS의 알림이 미친 듯이 울릴 스타일링이다. 모델의 셔츠는 S사이즈, 티셔츠와 팬츠는 L사이즈다.





인플루언서로 우뚝 서는 코디네이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어커버(ACOVER)의 폴라 티셔츠와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의 스웨트셔츠가 필수다.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은 블랙 컬러의 페이탈리즘(FATALISM) 데님 팬츠와 반스(VANS) 스니커즈. 무슨 말을 더 할까?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면 바로 이거다! 경오가 입은 스웨트셔츠는 FREE 사이즈지만 티셔츠는 L사이즈, 팬츠는 46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3,631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