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월간 랭킹] 한 달 간 무신사를 빛낸 열 다섯 개의 브랜드 댓글달기 ↓ 목록으로 이동 ↓
지난 한 달 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15종이 한자리에 모였다. 

정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커버낫(Covernat)이었다. 덕 다운 울버린 파카와 구스 다운 N3B 파카라는 든든한 아우터와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바짝 추격하는 브랜드는 한 달 간 무한 질주를 펼치며 4계단 순위 반등에 성공한 어커버(A Cover). 실속 있는 다양한 이너웨어를 필두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위는 인사일런스(In Silence)가 브랜드의 이름처럼 소리 없이 자신들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 나갔다. 

앤더슨벨(Andersson Bell)의 약진도 주목할 만한다. 특히 신상품, 그중에서도 다양한 코트 아이템을 선보인 앤더슨벨은 이 덕분에 2016년 마지막은 물론 2017년 새해까지 웃을 수 있었다. 코트 아이템을 메인으로 내세워 선전을 이어 나가는 브랜드 퍼스트 플로어(First Floor) 역시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주간 랭킹 뉴스에서도 한 차례 언급한 바와 같이 매주 새로운 순위 랭킹으로 도약하고 있다. 동시에 겨울철 코트 아이템의 열풍도 이어나가고 있다. 비슷한 맥락에서 페이퍼리즘(Paperism) 역시 코트라는 아이템으로 강세를 유지했다. 

한편,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평년 기온을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데님 제품의 판매도 증가했다. 특히 데님 팬츠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모디파이드(Modified)와 플랙(Plac)이 좋은 반향을 일으켰다. 

해가 바뀌었고 많은 브랜드가 겨울과 봄 시즌의 과도기를 맞이하고 있다. 다가오는 1월과 2월에는 아우터 외에도 다양한 신상품들로 무장한 브랜드들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에디터: 한다운 


관련링크 : 무신사 먼슬리 베스트 브랜드 (store.musinsa.com/app/user/brand_rank)


[월간 랭킹] 한 달 간 무신사를 빛낸 열 다섯 개의 브랜드


18,017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