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월간 랭킹뉴스] 한 해의 마침표를 찍은 커버낫(Covernat) 1 ↓ 목록으로 이동 ↓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그리고 12월엔 커버낫(Covernat) 승기를 거머쥐었다. 

지난 11월에 이어 다시 한 번 12월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한 커버낫(Covernat). 브랜드의 전매품인 헤비 아우터가 판매에 박차를 가하며 지난 11월부터 1위로 우뚝 올라섰다. 이와 박빙의 승부를 펼친 브랜드로는 아디다스(adidas Originals)를 들 수 있다. 새로운 NMD 시리즈와 튜블라 시리즈의 발매를 비롯해 베드윈더하트브레이커스(Bedwin The Heartbreakers) 및 하이크(HYKE)와의 컬래버레이션 이슈 등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무신사 스토어로 이끌었다.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무서운 상승 곡선을 그린 브랜드들도 눈에 띈다.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과 <2016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위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두 브랜드, 인사일런스(In Silence)와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일런스의 경우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를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비바스튜디오 역시 가을 라이더스 재킷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은 더플 코트와 싱글 코트로 순위 반등에 성공했다. 

한편, 반스(Vans)의 경우 꾸준히 순위를 도약하며 스테디 셀러의 아성을 새로이 썼을 정도. 특히 블랙 컬러의 올드스쿨과 스케이트 파이는 시간이 흘러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부름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겨울이 되면서 눈에 띄게 순위 상승을 한 브랜드들도 있다. 페이퍼리즘(Paperism)의 경우 특유의 담백한 분위기가 담긴 클래식 코트로,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경우 밀리터리 스타일의 두툼한 헤비 아우터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에디터 : 한다운 


관련링크 

무신사 먼슬리 베스트 브랜드 (store.musinsa.com/app/user/brand_rank)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outer_festival)


[월간 랭킹뉴스] 한 해의 마침표를 찍은 커버낫(Covernat)
18,017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