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월간 랭킹뉴스] 커버낫(Covernat)이 하면 다르다 (1+1↓) 목록으로 이동 ↓
커버낫(Covernat)이 여타 브랜드를 밀어내고 다시 한 번 1위 탈환에 성공했다. 브랜드는 구스 다운 N-3B 파카와 덕다운 울버린 파카의 성공에 힘입어 약 1년 여만에 다시 한 번 월간랭킹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커버낫과 함께 2016 F/W 시즌의 '강자'로 군림하게 된 브랜드는 제멋(Jemut)이다. 2위의 제멋은 1+1 프로모션을 통해 후드 티셔츠의 높은 판매율을 달성했다. 이러한 후드 티셔츠는 현재에도 무신사의 주간, 일간, 실시간 랭킹에 쉴새없이 등장하고 있을 정도다. 5위에는 모디파이드가 이름을 올렸다. 신상품과 함께 돌아온 모디파이드는 데님 팬츠 뿐만 아니라 셔츠, 스웨트셔츠 등과 같은 이너웨어와 패딩 재킷, 스웨이드 재킷 등 아우터 시리즈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1월 초 오픈한 <2016 아우터 페스티벌>의 여파로 아우터에 대한 관심과 판매율이 부쩍 증가했다. 그중에서도 인사일런스(In Silence)와 세인트페인(Saintpain)는 전통적으로 겨울 아우터가 강세였던 브랜드. 그들은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과 맞물려 각각 코트와 무톤 재킷이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통해 지난 한 달간 무신사 회원들에게 끊임없이 부름을 받았다. 물론 이러한 인기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 곡선'을 그리고 있다. 열 번째 시즌을 맞이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경우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완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 선보인 헤비 아우터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신발의 경우 닥터마틴(Dr. Martens)이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며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닥터마틴의 신발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세일 이벤트의 영향에 힘입어 가을과 겨울을 맞이해 닥터마틴의 첼시 부츠와 로퍼 등이 뜨거운 관심을 얻는 중이다.  

에디터 : 한다운 


관련링크 

무신사 먼슬리 베스트 브랜드 (store.musinsa.com/app/user/brand_rank)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outer_festival)


[월간 랭킹뉴스] 커버낫(Covernat)이 하면 다르다
16,319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