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겨울과 봄 사이, 페이퍼리즘(Paperism)의 화이트 유혹 13 ↓ 목록으로 이동 ↓
일반적으로 레더 제품을 떠오릴 때 대부분 '블랙' 또는 '브라운'을 연상하기 쉽다. 그만큼 레더 아이템을 대표하는 컬러로 블랙과 브라운은 대중적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죽의 컬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할 수 있다. 칙칙한 겨울을 벗어 던지고,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릴만한 페이퍼리즘(Paperism)의 화이트 레더 보머 재킷을 소개한다. 특히 이 제품은 오직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 

두께감이 있고 터치가 부드러운 심포니 타입의 소가죽을 기본으로 사용했다. 참고로 심포니 타입의 소가죽은 표면의 내추럴한 모미가 특징이고 강한 내구성을 갖는다. 차가운 공기가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는 플라켓, 앞자락 하단의 비죠 및 어깨 다트 등 MA-1 특유의 디테일 요소들을 충실하게 따랐다. 퀼팅된 안감은 은은한 그레이 컬러로 배색하였으며, 몸판에는 3oz, 소매에는 2oz의 충전재를 넣었다. 

이번 겨울, 코트 시리즈를 통해 단정한 디자인과 탄탄한 구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심어준 페이퍼리즘. 이들이 2016년 첫 상품으로 소개하는 화이트 레더 재킷 역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상품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 

에디터 : 한다운 


관련링크 : 페이퍼리즘 무신사 스토어 (mss.kr/paperism)


겨울과 봄 사이, 페이퍼리즘(Paperism)의 화이트 유혹

겨울과 봄 사이, 페이퍼리즘(Paperism)의 화이트 유혹

겨울과 봄 사이, 페이퍼리즘(Paperism)의 화이트 유혹


17,986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