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신발 | 특이점이 온 존 메이어(John Mayer)의 부츠 1 ↓ 목록으로 이동 ↓
-LA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맷 맥코믹(Matt McCormick)이 직접 커스텀

최근 스트리트웨어의 강자로 떠오른 미국 출신 싱어 송 라이터  존 메이어(John Mayer)가 이번에는 자신의 또다른 아이템을 선보였다. 바로 다양한 그래픽이 가미된 이지시즌4(Yeezy Season 4) 컴뱃부츠(Combat Boots)다.

존 메이어는 자신의 투어 콘서트인 “더 서치 포 에브리띵(The Search for Everything)”동안 무대에서 컴뱃부츠를 계속 신었지만, 너무 자주 착용한 탓에 상태가 점점 나빠졌다. 존 메이어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LA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맷 맥코믹(Matt McCormick)에게 커스텀을 맡겼고 맥코믹은 자신이 사는 미국 서부의 정서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과 글들을 커스텀에 적극 반영했다. 존 메이어는 이 부츠를 8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에어 메이어 에어맥스 90s(Air Mayer Air Max 90s)를 발매하여 많은 마니아의 찬사를 받은 바 있는 존 메이어라 이 부츠 역시 발매 소식을 기다리는 이들도 있겠지만, 아쉽게도 이번에는 오직 존 메이어만을 위한 부츠로 남을 예정이다. 존 메이어가 다음에는 어떤 아이템을 자신의 방식으로 풀어낼지 벌써 기대된다.

에디터: 김도연 / 참고자료: 스니커프리커, 피플


특이점이 온 존 메이어(John Mayer)의 부츠
이미지 출처 : 존 메이어 인스타그램
18,252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