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신발 |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1 ↓ 목록으로 이동 ↓
-<반스 팝업 스토어> 4월 27일부터 일주일간 부산에서 진행
-반스의 브랜드 DNA로 가득 찬 다채로운 프로그램 예정 

부산의 무신사 회원들에게 더 반가울 소식. 액션 스포츠 브랜드이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창의적인 콘텐츠로 가득 찬 <반스 팝업 스토어>를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 시티에서 개최한다. 50년 동안 “오프 더 월(Off The Wal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생활 전방위로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해온 브랜드답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동반한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고 한다. 다가올 ‘황금 연휴’ 중 이곳을 찾아보아도 좋겠다.  

<반스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센텀 시티와 몰이 연결되는 지하 2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된다. 단순히 제품을 사고 파는 구매행위를 넘어 브랜드가 향유하고 있는 문화적인 경험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라 한다. 

일단 신발은 전통과 현대적인 기술이 접목된 ‘애너하임 팩토리 팩(Anaheim Factory Pack)’부터 혁신적인 기술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s)’까지 주요 Vans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팝업 스토어 내 위치한 ‘커스텀 컬처 섹션’에서는 아티스트 ‘오리지널 펑크(Original Punk)’, ‘하이드아이즈(Hideyes)’가 참여해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 ‘어센틱(Authentic)’을 창의적인 시각으로 커스텀해보는 아트 워크숍이 진행된다. ‘스케이트 존’에는 스케이트보딩에 최적화된 미니 램프가 설치된다.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스케이터에게 무료로 오픈될 뿐만 아니라 고성일 스케이터가 진행하는 스케이트 레슨도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4월 29일 토요일은 조금 더 특별하다. 부산을 대표하는 타투이스트 ‘지-고스트(G-Ghost)’의 라이브 페인팅과 ‘오리지널 펑크’의 커스텀 컬처 워크샵 그리고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Skate Fry-Days)’가 개최되어 기존 리테일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한다. 

에디터 : 류한우 / 자료 제공 : 반스 코리아


관련링크 : 반스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vans)


▷반스 팝업 스토어 스케줄 

일시: 4월 27일(목) – 5월 3일(수) 

장소: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 시티 지하 2층 이벤트 홀 

프로그램: 
-오리지널 펑크(Original Punk) 아트 워크샵: 4월 29일 - 30일 (이틀간)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Skate Fry-Days): 4월 29일(토) 오후 1시 – 5시 
-자이언트 스케이트-하이(Sk8-Hi) 라이브 페인팅: 4월 29일(토) 
-하이드아이즈(Hideyes) 아트 워크샵: 5월 3일(수)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반스(Vans)가 계획 중인 부산 팝업 스토어
17,516건 기사